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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노인 돌봄 로봇 첫 출시

by 정보 탐사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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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메모리 칩과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삼성전자는 1월 6일 CES 2023에서 노인들의 운동을 돌보는 첫 번째 로봇을 올해 말에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삼성의 신기술 잠재적인 성장 동력

삼성이 로봇과 메타버스 기업을 미래의 잠재적인 성장 동력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EX1 로봇의 사양은 출시 시점에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은 가정용 도우미와 육아 로봇 시제품을 전시했다. 이 디지털 거물은 한국의 레인보우 로보틱스에 대한 10.3%의 지분을 위해 590억원을 투자할 것이며, 로봇 회사에 대한 첫 투자가 될 것이다.

IT 거물은 로봇 사업의 인수와 합병을 실험해 왔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중국의 봉쇄, 고환율 등 부정적인 상황 때문에 지난해 M&A 절차가 중단됐고, 올해 M&A 발표가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가정용 어플라이언스에서 최고의 위치를 목표로 하는 하이퍼 커넥티비티 공동 CEO는 삼성이 세계 가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전 세계 가전 시장 규모는 3400억 달러를 기록해 세계 TV 산업의 3배에 달했다. DX(Device eXperience) 사업부의 성장 동력 중 하나는 가전 사업입니다. 우리는 스마트를 성장시켜 차별화할 것입니다.소비자와 사물 인터넷 기반 장치를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사물 서비스.

삼성전자는 사용자가 기기를 만지기 전에 필요한 것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진정한 기술'을 강화해 스마트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기기의 초연결성은 이영희 글로벌 마케팅 총괄 사장과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e경험본부장이 강조했다. 이 사장은 삼성전자가 애플 생태계와 유사한 방식으로 연결성을 높이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고,
노 사장은 스마트 기기의 개인화와 최적화를 팬데믹 이후 시기에 고려한다고 말했다.

그 기술 거물은 또한 개인화된 주방 가전 제품 라인인 Bespoke를 지원할 것이다. 2019년 세계 시장에 진출한 이 브랜드는 디자인, 지속가능성, 연결성 등 3대 기본 가치를 내세워 올해 위상을 높인다.

삼성 세계 TV 가정 시장 1위 유지 목표

삼성의 공동 CEO는 주식의 가치 하락을 몇몇 주요 글로벌 기술 회사들에게 좋지 않은 거시 경제적인 이유들로 돌렸다. 2021년 1월 9만6800원에서 2022년 9월 5만1800원으로 급락했다. 1월 6일, 그것은 59,000원에 마감되었다.

"계속되는 경제 위기, 세계 지정학과 관련된 위험, 공급망 혼란으로 인해 시장의 미래는 상당히 불확실합니다.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우리의 능력이 우리가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결정할 것이다. "삼성은 이를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경제위기 시나리오를 사용할 것"이라고 한 장관은 말했다.

2006년부터 세계 TV 시장을 주도해온 삼성전자는 올해도 이 자리를 지키고자 한다. 삼성전자는 98인치 네오 QLED 8K와 같은 초대형 TV 화면을 출시하고 다양한 크기의 초소형 발광다이오드(마이크로LED) 패널을 만들어 폼팩터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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