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코인 정보/NFT 관련

Blur 거래량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OpenSea를 앞지르다

by 정보 탐사꾼
반응형

NFT마켓플레이스에서 Blur가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기존 1위 거래소 Opensea를 능가했습니다. 앞으로 양대산맥이 될 NFT 거래에 있어서 Blur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후발주자 BLUR

OPENSEA보다 적은 수의 거래자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BLUR는 거래량을 포함하여 후자의 회사보다 NFT 거래 운영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내고 있다.

세계 최대 NFT 시장인 OPENSEA는 NFT 거래량 면에서 BLUR에게 NFT 시장에 추월당했다. BLUR는 지난 10월 첫 선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시장에서 거래되는 전체 NFT 볼륨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주요 경쟁사인 OPENSEA가 이 글을 쓴 현재 주간 전체 거래량의 36%에 불과한 것과 대조적으로 블러는 현재 전체 거래량의 46%를 차지하고 있다.

 

 

MARKETSHARE

 

블록체인 데이터 업체 듄 애널리틱스의 자료에 따르면 BLUR는 2월 초부터 NFT 부문 거래량을 장악했으며, 매일 약 1,430만 달러가 플랫폼에서 이동하고 있다.

BLUR에 이어 다시 한번 2위를 차지한 OPENSEA는 겨우 1130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LUR를 포함한 이 분야의 다른 참가자들과 비교하면 가장 큰 시장이다. OPENSEA는 거래량 면에서는 2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주간 거래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온체인 통계에 따르면 OPENSEA는 어제 기준 29,600건의 거래가 있었고 블러는 12,601건의 거래가 있었다.

 

 

DAILY TRADES

 

BLUR 입찰 풀은 사상 최고치에 도달한다.

BLUR가 NFT 시장을 위한 개발 초기 단계에서 1,100만 달러가 모금되었다. 그 플랫폼의 입찰 풀은 그 이후 4,200만 달러로 사상 최고치로 치솟았다.

 

작년부터 BLUR는 뉴스거리가 되었다. 12월 8일, Keungz라는 핸들을 사용하는 트위터 사용자가 당시 8만 3천 달러에 해당하는 70 ETH를 잃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디지털 자산을 고갈시킬 때 사용했기 때문에 상황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믿었다. 하지만, 그 플랫폼의 새로운 입찰 구조는 나중에 그 재앙의 원인으로 지목되었다. BLUR는 그 사람에게 그들이 잃어버린 돈의 50%를 상환해 주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