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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다 SOC 코인 전망 및 정보

by 정보 탐사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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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다 코인 정보

1. 경영 요약

SODA 플랫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비자를 연결하는 O2O 플랫폼입니다, 사용자,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한 광고주.

SODA 플랫폼은 다음을 통해 균형 잡힌 블록체인 O2O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국내 O2O를 이용한 가맹점, 서비스 이용자, 광고주의 상호 역할 현재 힘의 균형이 플랫폼에 치우친 시장 구조.

대기업 간 출혈경쟁으로 대표되는 국내 O2O 시장. 최근 몇 년 동안 플랫폼과 유료 산업의 확산은 외부에서 보여주었다 성장, 그러나 플랫폼과 상인들은 부하들을 따를 수밖에 없었다.

상인들의 불합리함은 반대로 다음과 같은 혜택으로 대체되었다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쿠폰, 할인 등을 제공하지만, 최근에는 최상의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소비자의 배달 이전의 형태로 상인과 소비자 모두를 위한 서비스 비용, 최소 지불 금액 등.

이러한 현재의 생태계로 인해 플랫폼 사업자, 가맹점(광고주) 및 서비스 O2O 생태계의 구성 요소인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문제에 직면합니다.

플랫폼 사업자들은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사용하여 시장 우위를 확보한다 경쟁자들, 그리고 그 비용은 시장을 흐리게 하기 위해 상인들과 소비자들에게 전가된다 주문.

가맹점의 경우 가맹점주들이 부담하는 비용이 이중 삼중이다

메인 회사와의 계약으로 인한 플랫폼 내의 수수료 및 광고 비용, 강단 등과 계약하다.

첫째, 그것은 상인, 소비자, 광고주 모두가 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둘째, 각 구성요소는 생태계에 자연스럽게 참여하여 보상받을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보상을 통한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지원한다

 

플랫폼 경제의 선순환.

셋째, 신뢰할 수 있는 고효율의 새로운 마케팅 수단을 제공한다.

넷째, 새로운 지역의 소비자들이 다양한 코인과

실제 사용 가능한 상품으로 전환하기 위한 포인트입니다.

이를 위해 몬스터큐브는 댑 O2O 플랫폼으로 구조를 개선했다

누적 다운로드 1,800만 개의 시럽 테이블 앱을 비트베리와 연결함으로써 암호화폐 지갑, 그리고 현재 새로운 버전의 시럽 출시를 시도하고 있다 테이블, SODA Play 앱.

여기에 삼성 갤럭시의 시장 영향력 확대도 지속될 전망이다.

2-1. O2O 시장 현황

2008년의 세계적인 불황 이후,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상품의 교환, 임대, 임대, 그리고 협력적 소비에 대한 관심은 다음과 같다 증가된. 공유를 통한 합리적인 소비는 다음과 같이 환경에 기여한다 과잉 생산과 과잉 소비로 인한 잉여 자원을 제거하고 공유경제를 통한 가치소비 실현 움직임이 확산되면서 소비지상주의에 반대하는 적극적인 소비자들이 등장한다. 그 움직임은 다음과 같이 결합된다 ICT 기술의 발전은 다음과 같은 세계적인 회사들의 창조로 이어졌다.

Uber와 Airbnb는 잉여를 소유한 공급업체와 실시간 연결했습니다 자동차와 집과 같은 자원들과 그것들을 사용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 그리고 공유 경제 기반 O2O 서비스를 대중화합니다. O2O 서비스가 세계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O2O '쏘카', '배달의 민족', '어때' 등 다양한 분야의 플랫폼 서비스 여기서", "티룸"(번역)이 한국에 출시되어 현재 경쟁하고 있다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합니다.

국내 O2O 시장 규모는 2016년 178조원에서 지난해 321조원으로 성장했다 2017. 온라인 커머스는 약 54조원, 오프라인 산업 시장 규모는 약 930조 원. 이 중 O2O 시장 규모는 약 300조에 달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겹치는 원. 시장 예측의 이 추정치에 근거하여 국내 O2O 시장은 2020년 약 1,081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O2O 플랫폼은 네트워크 효과에 따라 점점 더 비용이 많이 듭니다 소비자와 공급자, 그리고 따라서 O2O 영역은 전통적인 오프라인으로 확장되고 있다 서비스 지역이 다양해지면서 상업. 또한 경쟁은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2-2. 문제 인식

실제로 공유경제 기반의 O2O 서비스는 중개 직거래다

개인 간에, 그 대가로 엄청난 수수료를 받고, 따라서 소수의 사람들만 이 시장을 독점하고 있다. 게다가, 국내 O2O 시장의 경우 기존의 서비스들은 단지 기형적인 공유 경제 시장으로 발전한다 스마트폰이라고 불리는 도구를 통한 중개자, 그리고 현재 다양한 것들을 야기하고 있다.

1) 과도한 수수료

광고 및 중개 수수료는 모든 O2O 플랫폼의 주요 수입원입니다 배달의 나라, 요기요, 배달과 같은 "배달 앱"을 포함한 서비스들 국내 대표 O2O 플랫폼 서비스인 박스. 상인들은 돈을 내야 한다 앱 목록의 맨 위에 광고를 노출하기 위해 다양한 O2O 플랫폼에서 비싼 수수료를 받습니다 O2O 플랫폼은 앱 상단에 광고를 할당하는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

매출액 대비 약 10%의 수수료가 자영업자들에게는 큰 부담이지만, 하지만 그들은 각각의 고객들과 회사들이 가치 있는 어려운 상황에 있다 동종 업계도 경쟁적으로 O2O 플랫폼 서비스에 등록하고 있다. 상인들 이 상황은 광고료, 중개료와 같은 다양한 수수료를 부담할 수밖에 없다 제품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그 결과로 인한 제품 가격 상승은 다음과 같다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가되고, 이런 악순환이 반복되는 것이다. 의 경우 그림 2와 같이 배달 앱, 배달 앱과 배달 대행사가 등장했다.

추가 단계는 소비자가 주문할 때까지 유통 과정에 추가된다

주문된 음식의 배달을 받기 위한 음식. 참가자의 수에 따라

물론, 유통 과정의 증가, 식당의 비용은 다음과 같다.

이 구조에서 배달 앱의 사용이 증가한다.

2) 중앙집중식 O2O 플랫폼의 시장독점 및 신뢰성 문제

현재 O2O 플랫폼은 두 회사 간 직거래를 중개하는 방식이다 중앙 서버를 통해 트랜잭션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O2O가 클수록 플랫폼, 더 많은 소상공인들이 끌려갈 수밖에 없다.

플랫폼 사업자의 수가 증가하고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의 많은 부분 국내 O2O 시장 지역은 식품, 운송, 그리고 작은 사업들이 있는 곳이다 청소는 운영되고 있고, O2O 회사들의 시장 독점이 강해질수록 그들이 고통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이에 따라 O2O와 분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골목상권 보호를 위한 회사들, 그리고 사실 네이버는 일부를 해지했다.

최근 카카오도 업계 반발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

O2O 서비스의 또 다른 문제점은 신뢰성이다.

 

O2O 서비스는 공급자 및 소비자인 사용자(소비자)와 대면하여 이루어진다 사용자가 안전하게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급업체의 신원을 보장해야 합니다 O2O 플랫폼. 그러나 많은 O2O 서비스는 여전히 자발적 공유에 의존하고 있다 리뷰 시스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사용자 경험의 일부 신원 확인 대신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문제들은

서비스 보안, 개인 정보 보호, 사용자(고객)의 정보 신뢰성 등 해외 자동차에 의해 생성된 불특정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형사 사건과 같은 관점 공유 서비스, 숙박 공유 서비스 등이 지속적으로 보고되고 있다 또한, 집중화된 O2O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2차 피해를 줄 가능성이 있다 프라이버시와 같은 민감한 정보를 다루는 O2O 서비스의 특성상 해킹 등 외부 공격에 의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경우

고객의 모든 정보를 중앙 서버에 저장합니다. 사실 작년에 91만 명이 이용자의 사용자 이름, 휴대전화 번호, 323만 건의 숙박 정보가 제공되었다 국내 숙박시설 O2O 서비스 업체 '하우' 해커들에 의해 해킹당했다 '여기에 대하여'는 큰 충격이었어요.

기울어진 구조를 이동시키는 매개체로서 탈중앙화의 필요성이 확인되었다 플랫폼 측, 사용자 측, 그리고 유동적인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생태계 시장에서 발생하는 수익 및 비용 구조 가치를 동반하여

사용자의 가치가 반영된 직접적인 경제적 보상을 제공한다.

지금까지, 우리는 O2O 시장이 왜 필요한지를 확인하고 이해할 수 있었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변화하는 동시에 우리가 인식하고 싶은 방향을 명확하게 하고 문제를 해결하다. O2O 플랫폼은 다음을 가져올 수 있는 모델로 확인되었습니다 블록체인이 만들어낼 때 플랫폼과 사용자 모두에게 가장 큰 이익이 된다 분산된 구조와 사용자 가치 보상 토큰 생태계를 만들고 궁극적으로 사용자의 기여 가치를 직접적으로 보상받는 시장으로 발전시킨다 경제적 가치.

 

3. 정의된 서비스

SODA 플랫폼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개발, 퍼블리싱,

몬스터 큐브에 의해 유지되고 관리되며, 두 종류의 앱이 다음과 같이 출시될 것이다 광고주를 위한 SODA Play 광고와 SODA Play. SODA 플랫폼은 다음을 총칭한다 작동에 필요한 전체 시스템.

SODA 플랫폼은 수평 양방향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비스의 무게 중심을 이동함으로써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운영자가 사용자 측에 제공됩니다. 우리는 또한 사용자들이 할 수 있는 경제를 구현할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요구를 쉽게 노출시키고 그 서비스를 받는다, 동시에 디지털의 경제적 가치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

3-1. SODA COIN(SOC)

이는 암호화폐 몬스터큐브 글로벌이 발행한 코인으로, 상장되어 판매되고 있다 외국환 거래소. SOC는 다음과 같은 양방향 변환을 위한 용량이 있습니다 한국에 본사를 둔 몬스터큐브가 발행하는 SODA 포인트 (SOP) 몬스터큐브 글로벌. 앞으로 몬스터큐브 글로벌이 글로벌로 확장되면 파트너가 될 것이다 각 국가에서 발행하는 별도의 SODA 포인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소다코인(SOC)은 각 국가에서 발행한 각 SODA 포인트를 양방향으로 변환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 시스템은 몬스터가 대한민국에서 개발한 SODA 플랫폼으로 선정되었다 큐브는 세계 시장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 외에 SODA 코인 그것에 내재된 다른 어떠한 권리도 가지고 있지 않다.

3-2. 소다포인트(SOP)

SODA 플랫폼에서 거래에 사용되는 가치는 고정 포인트, 1 SODA 포인트(SOP)입니다 1원에 해당하며, 값은 항상 같습니다. 소다 포인트(SOP)가 게시됨 대한민국의 블록체인 기반으로 몬스터큐브 주식회사에 의해 총 발행되었다 천억의 양. MonsterCube는 Monstercube Global과 제휴하여 SODA 코인(SOC)으로 양방향 SODA 포인트(SOP) 교환. 용도 SODA 포인트(SOP)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소비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2) 그것은 다음과 같은 표적 광고에 반응하는 소비자들에게 보상으로 사용될 수 있다.

3) 고객 보유 SOAP(소다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그럴 수밖에 없다 SODA 플랫폼을 통해 SODA 코인(SOC)으로 교환되었습니다.

4) SODA Point(SOP)는 SODA Wallet을 사용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5)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 코인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전 교환 시스템을 통해 SODA 포인트(SOP)로 교환 가능한 암호화폐의 종류는 다음의 규정에 의해 제한된다 (주)몬스터 큐브가 선정한 프로젝트 코인.

6) SODA 플랫폼에서 배포되는 프로젝트 코인 또는 다양한 현금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몬스터 큐브 주식회사가 승인한 객체 또는 자산에 한함.

3-3. 소다 플레이

SODA 경제를 실현할 매체인 SODA Play 앱이 만들어졌다 약 1,800만 개의 시럽 테이블 앱을 변환하고 개발합니다

누적 다운로드, Dapp으로. 이것은 연결하는 플랫폼의 기본 모델을 구축했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상인과 소비자.

2019년 상반기에는 시럽테이블이 대표적인 디앱으로 선정된 바 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블록체인 지갑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서비스.

사용자와 판매자를 연결하고 상호 연결하는 서비스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암호화폐 보상을 매개로 한 데이터. 현재 제작 중입니다.

 

현대화, UX/UI 개선을 통한 SODA Play로의 완벽한 전환, 광업 시스템 구축 및 서비스 영역 확장. (Syruptable이 변경됩니다 SODA Play에 이름을 지정하고 보상 기반 실제 Dapp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암호화폐 채굴 및 결제와 같은 것들. 업데이트를 통한 Dapp 갱신은 다음과 같이 예상됩니다 2020년 상반기.)

광고주는 일정 금액을 등록하여 광고에 필요한 모든 활동을 완료합니다 고객 유치 수단으로 공간이나 장소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장소와 암호화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채굴이 가능하다 SODA 놀이, 그리고 만약 그들이 채굴을 원한다면, 그들은 확인된 장소를 방문하여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적절한 채굴 방법으로 암호화폐를 등록했다.

 

소다코인 SOC 전망

22년에 유의종목 지정이 해제되었다. 이 경우에는 상승폭과 하강폭이 유동적임을 알 수 있다. 22년 8월 초 하루 만에 25% 오른 이력이 있고, 다시 하락하기도 했다. 이후 30% 넘게 올랐지만 다시 하락세를 보이는 등 다소 예측이 어려울 수 있다. 사실 상승이 이뤄졌을 때는 특별한 호재 때문이 아니었기 때문에 단순히 이를 근거로 전망이 밝다고 판단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또한 소다코인은 상승 시 약 17원의 시세를 보였으며, 이후 8원, 9원대를 유지하다가 지금은 3원대를 유지하고 있다. 또 별다른 호재 없이 급등한 종목의 경우 다시 급락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전망이 기대된다고 보기는 어려울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부분을 좀 더 신중하게 고려할 수 있어야 하며, 과도한 투자는 막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참고로 소다코인은 업비트에 등재되어 있지 않으며, 빗썸을 통해 거래가 가능한다. 간혹 업비트를 통해 알게 되면 주식을 검색할 수 없어 당황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거래소마다 상장 기준이 다르고, 이에 따라 코인 상장이 이루어지므로 이러한 점을 참고하기 바란다. 이상으로 소다코인 전망 시세 정보 차트 호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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