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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T 마켓플레이스 BLUR가 OPENSEA를 대체 할 것인가

by 정보 탐사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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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NFT 판매량에서 블러는 오픈씨를 앞질렀습니다. 마켓플레이스의 네이티브 토큰인 블러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NFT에서 오픈씨 말고 다양한 NFT 마켓플레이스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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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FT 회복세
-BLUR는 NFT 생태계에 활력을 넣고 있다.

NFT 회복세

2022년 후반에 NFT 생태계가 회복될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고, 이러한 개선은 최근의 도래에 의해 추진되고 있다. 블러는 오픈씨와 NFT 시장 전쟁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델파이 디지털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블러의 NFT 매출은 2022년 12월 4억 8400만 달러로 세계 최대 NFT 시장인 오픈씨에서 판매된 금액의 거의 두 배에 달했다고 합니다.

블러 마켓플레이스는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이미 NFT 세계의 핫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고, 다프레이더 자료에 따르면 2022년 10월 19일 출범 이후 프레스 타임 기준 3배 이상 증가한 마켓플레이스 고유 액티브 지갑(UAW)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최근 24시간 동안 시장에서 거래되는 고유 거래자 수는 4.353명으로 약 16%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오픈씨에서 볼 수 있는 거래자 수는 약 6%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DappRadar의 조사에 따르면 블러의 빠른 거래 시간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이 그것의 수용도를 높이는 주요한 이유입니다.

BLUR는 NFT 생테계에 활력을 넣고 있다

데피라마에 따르면 블러 고정 풀의 총 가치(TVL)는 3,552만 달러로 사상 최고치(ATH)를 기록하며 시장의 매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OpenSea는 역사적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전체 NFT 매출의 대부분을 지배하고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해야 하지만, 두 경쟁 플랫폼 간의 판매별 부가가치 차이는 있습니다.

출판 당시 듄 Analytics는 블러의 평균 판매액이 1.088 ETH인 반면 오픈씨는 0.347 ETH였다고 보고했고, 또한 오픈씨는 사용자당 평균 거래 건수가 3건 미만인 반면, 블러는 1인당 평균 거래 건수가 3.6건이었습니다. 이는 평균 사용자 상호 작용 수준이 블러에서 더 높다는 것을 시사했습니다.

2월 14일에 판매될 예정인 네이티브 토큰 블러는 이제 블러 커뮤니티에서 출시를 매우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난 3개월 동안 시장은 블러 토큰을 자주 에어드롭했고, 실제 NFT 시장에서는 플랫폼 내 거래 활동을 장려하는 이러한 에어드롭 덕분에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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