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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3에서 후각,터치가 메타버스의 최대 이슈

by 정보 탐사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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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제작-코딩

2023년 CES에서 메타버스 기기의 업그레이드된 향상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한계가 있을 것 같은 메타버스에 엄청난 시도로 움직이는 기업들이 과연 메타버스와 시너지 효과를 상승시키는 것에 주목해야 될 것 같습니다.

가상현실 기기의 업그레이드

메타버스에 초점을 맞춘 기업들이 2023년 소비자가전전시회(CES)에서 입증했듯이 후각은 가상현실(VR) 경험에 도입됐다.

컨설팅 회사 맥킨지 앤드 컴퍼니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메타버스는 2030년까지 5조 달러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이 논문은 메타버스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더 발전된 인간 구성 요소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최근의 CES VR 경험에 후각과 촉각의 통합은 이러한 동인 중 하나일 수 있다.

포춘지에 따르면, 그 회사들 중 하나인 OVR 테크놀로지는 다른 냄새를 만들기 위해 결합될 수 있는 8개의 냄새를 가진 캐니스터가 있는 헤드셋을 전시했다. 보도에 따르면, VR 헤드기어는 2023년 말 이전에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향수 마케팅에 사용된 이전 버전은 소비자들이 장미 침대나 마시멜로가 구워지는 것과 같은 다양한 설정의 냄새를 맡을 수 있게 해 준다.

OVR Technology의 CEO인 Aaron Wisniewski는 확장된 현실이 곧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사회적 상호 작용, 교육 및 웰빙과 통합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 CEO는 냄새가 이러한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비길 데 없는 힘"을 강조했다.

 이 기술이 시장에서 널리 사용될 때, 파이어플레어 게임즈의 임원인 오로라 타운센드는 또한 그녀의 회사가 터치와 같은 몰입감 있는 감각을 통합한 VR 데이트 앱을 출시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소비자들은 그동안 새로운 개발에 대해 지나치게 흥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CES 방문객인 Ozan Ozaskinli는 몇 가지 햅틱 아이템을 평가하고 그것들이 이제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라고 언급했다 그러나 그 IT 컨설턴트는 소비자들이 이제 기술 덕분에 진정으로 무언가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회의에도 포함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 업계는 NFT 이미지 호스팅 재해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과 메타버스가 2022년 CES 전시회를 장악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암호화폐계 인사들 중에는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FTX와 셀시우스네트워크의 임원들도 다수 포함됐다. 브랜드들은 전시회를 통해 블록체인과 메타버스의 발전을 보여주었다. 예를 들어, 삼성은 NFT 플랫폼을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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