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Verse 활용한 사용 사례 및 응용 프로그램 상위 10개를 포스팅합니다. 이제 다가오는 메타버스로 코인 외 기업들이 제대로 응용하게 된다면, 미리 기초적인 정보를 알고 선점하는 게 나쁘지 않으니 관련 내용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소개
사용자는 가상 세계와 실제 세계를 메타버스 증강 현실 플랫폼과 혼합하는 대화형 경험을 만들 수 있다. 사이버 공간의 개념이나 개념을 가상으로 표현한 것으로도 볼 수 있다. 이 가상의 3차원 세계는 그것에 접근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 때문에 몰입적이고, 상호 작용적이며, 협업적이다.
이 모든 것은 우리의 일상적인 경험이 가상현실, 혼합 현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증강 현실로 광범위하게 번역될 수 있다는 개념에 기초한다. 근본적인 목표는 분산되고 완전히 상호 운용 가능하며 몰입형 디지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다.
메타버스가 실제로 무엇인지에 대한 더 명확한 이해를 제공하고 메타버스의 주요 특징을 요약하기 위해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의 무한성과 한계의 부재, 지속성(즉, 분리, 재시작 또는 재설정 불가능), 분산 구조, 몰입형 가상현실, 가상 화폐 및 그것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사회적 연결을 포함한다.
메타버스에 대한 설명
메타버스는 사용자 간 VR 및 AR 통신이 가능한 커뮤니티 소유 온라인 디지털 플랫폼이다. 단일 공급업체에 속하지 않으며 특정 하드웨어에 종속되지 않습니다. 인공지능(AI), 가상현실, 블록체인 등 첨단 기술이 뒷받침되는 탈중앙화 메타버스는 디지털 화폐와 NFT로 가능하다. 사용자는 다양한 기술을 결합하여 자신의 환경을 탐색하기 위해 자신이나 자신의 디지털 아바타를 만들 수 있다.
구매, 일자리 찾기 및 기타 편의시설은 모두 실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사용자가 사용자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한 고유한 사용 사례와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수많은 가상 비즈니스 및 조직이 있습니다.
메타버스의 개념은 최근 5G 네트워크가 더 빠르게 발전하고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기술이 더 자주 채용되면서 인기가 높아졌다. 많은 사람들이 재택근무를 하게 만든 코로나19 범유행 때문에, 사람들은 이제 그것이 그들의 일상생활을 어떻게 방해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고 있다. 이 모든 것과 페이스북의 최근 시장 진출은 전 세계의 투자자들과 일반 인터넷 사용자들에 의해 관찰되어 왔다.
무엇이 메타버스를 중요하게 만드는가?
컴퓨터, 소프트웨어, IT 업계의 모든 사람들이 메타버스에 관심이 있다. 그것은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인터넷의 차세대 버전"으로 간주되며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에 의해 가능해진다. 그 아이디어의 수많은 잠재적인 적용으로, 그것이 구현되는 것은 단지 시간문제일 뿐이다.
지불에서 신원 확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디지털화되었다. 이 때문에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 환경은 조직과 사람들이 기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사용하는지를 바꿀 수 있다. 아래에서는 가능한 몇 가지 용도에 대해 논의합니다.
메타 버전 사용 사례
세상에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과 사용 사례가 있다. 다양한 산업 측면에서 그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1. 원격 고용
최근 직장 내에서 크게 변화하고 있는 이러한 태도는 대유행의 결과로 더욱 뚜렷해질 뿐이다. 오늘날, 많은 회사들은 직원들이 원격으로 일하는 것을 허용하거나 심지어 장려한다. 그리고 이것에는 많은 장점이 있지만, 몇 가지 단점도 있다. 가장 어려운 과제 중 하나는 팀과 연락을 유지하고 원격으로 작업할 때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이 두 가지 모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온라인 팀워크와 다른 팀 구성 연습을 포함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2. 관광
여행 부문은 전염병의 결과로 분명히 손실과 좌절을 겪었지만, 가상 여행의 잠재력은 완전히 새로운 관광 틈새시장이 나타나도록 도울 수 있다. 방문객들은 직접 접촉 일정을 잡기 전에 5G와 가상, 증강 또는 혼합 현실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여행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여행 계획을 시작할 수 있다.
VR 헤드셋, 가상현실 투어, 360도 비디오의 도움으로 여행 및 관광 산업은 디지털 세계에서 입지를 다졌다. 소비자들은 여전히 가상 여행으로 그들의 실제 여행을 계속 증가시킬 것이며, 이런 세상은 이러한 경험을 더 좋게 만들 뿐이다.
실제 마을의 가상 투어와 부동산의 디지털 표현도 제공하는 메타버스는 유명 랜드마크와 건물의 시뮬레이션을 원래 상태로 탐색할 수 있다. 온라인 여행은 디지털 아바타의 사용 덕분에 현실 세계를 여행하는 것만큼 재미있다. 가상 환경에서 사용자는 대화하고 그룹으로 이동하며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 강력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3.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는 메타버스이다. 오락은 스포츠 행사, 콘서트, 그리고 텔레비전 쇼에서부터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와 온라인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다. 이러한 행사들은 종종 실제 행사들보다 더 매력적이고 참여적이기 때문에, 팬들은 일반적으로 그곳에서 더 친밀한 경험을 한다.
메타버스 덕분에 미래가 현실이 됐다. 당신의 가상 인격인 아바타를 사용하여 현실 세계가 아닌 온라인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즐기고 성취함으로써,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집을 떠나지 않고 라이브 공연에 몰입하는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현실 경계를 낮춥니다.
4. 뉴에이지 교육
메타버스는 교육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소재가 많은 곳이다. 학습 허브를 확장하는 제한된 학습 환경이 메타버스이다. 메타버스는 원격 학습의 사용을 확장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이미 더 일반적으로 인식되고 있는 접근 방식이다. 교육 기관은 또한 메타버스 현실을 사용하여 더 매력적인 미디어 경험을 생산할 수 있다.
학생들과 교사들은 가상현실 헤드셋을 착용함으로써 현실 세계 어디에 있든 사실상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메타버스 학교의 시각적 잠재력이 나타난다. 강사는 학생들과 발견에 대해 토론하고 몰입형 3D 환경에서 학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교육자들은 그들의 교육 계획을 기반으로 가상 풍경을 만들 수 있다.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역사적 장소를 탐색하거나 위험한 실험을 수행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가상현실은 교실에서의 전통적인 교육 관행을 개선할 수 있다.
5. e스포츠와 게임
비디오 게임 산업은 메타버스의 개발과 사용의 원동력 중 하나이다. 게임 회사들은 메타버스에 게임을 도입하는 참신하고 창의적인 방법을 조사하기 위해 주요 연구개발 투자를 하고 있다.
메타버스를 활용한 게임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몰입감 있고 현실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이것이 그들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이다. 차세대 플레이 투 어닝 게임은 메타버스 프로젝트의 생성을 필요로 할 것이다. 메타버스 NFT 또는 블록체인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사용자는 다양한 게임 내 수집품을 획득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교환하거나 외부 시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중앙 집중식 또는 분산형 메타버스가 가능하지만, 미래는 분산형이기 때문에 분산형 프로젝트는 게임 개발자에 의해 우선순위가 부여된다. 메타버스 게임의 진정한 소재 때문에, 기업들은 이제 새로운 마케팅 기회에 접근할 수 있는 또 다른 채널을 갖게 되었다. 메타버스의 광고는 예를 들어 게임 내 광고판이나 캐릭터 의류에 등장하는 등 은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기업들은 이제 게임 분야에서 제품을 배치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갖게 되었다.
6. 소셜 네트워크
메타버스 기술은 우리가 현재 알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를 바꿀 것이다. 2차원 환경에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디지털 메타버스로 진화하고 있다. 현재의 메시징 서비스와 소셜 미디어와 대조적으로, 메타버스는 사용자에게 직접 접촉하는 것과 거의 같은 눈에 띄게 높은 수준의 몰입을 제공한다.
새로운 VR 기능은 페이스북, 틴더, 그리고 다른 소셜 미디어 회사들에 의해 메타버스를 향한 디딤돌로 소개되고 있다. 메타버스에서 적용되는 서로 다른 통신법의 결과로 소셜 미디어의 상호 연결 및 정보 유통 측면이 변화할 것이다.
7. 개인 디지털 공간
메타버스에서, 사설 디지털 플레이스도 마찬가지로 꽤 흔할 것이다. 개인들은 뉴에이지 온라인 포럼과 디지털 부동산에 접속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개인 또는 제한된 디지털 장소의 역할을 할 것이다. 디지털 희소성과 배타성의 중심은 메타버스가 될 것이다. 샌드박스와 디센트럴랜드 로케이션과 같은 게임의 가치는 디지털 지형과 국경 덕분에 이미 증가했다.
8. 금융 및 은행
은행업과 금융업은 신기술의 초기 사용자였던 이력이 있으며 메타버스도 예외가 아니다. 메타버스는 은행과 다른 금융 기관들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하기 위해 사용한다.
은행권과 금융권에서 가장 대표적인 메타버스 활용 사례는 신원 확인이다. 은행 등 금융기관은 메타버스를 이용해 고객의 신원을 빠르고 쉽게 인증할 수 있다. 돈세탁과 같은 금융 범죄와의 싸움에서, 이것은 필수적이다.
9. 중공업 및 제조업
기업은 메타버스를 활용해 제조업 가상공장을 만들 수 있다. 산업은 실시간으로 생산 흐름을 수정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를 통해 기업은 새로운 직원을 물리적으로 조립 라인에 배치하지 않고도 교육할 수 있습니다.
회사들은 또한 그들의 제품을 위한 온라인 상점을 만들기 위해 메타버스를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제품을 보고 이러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방식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결국 메타버스를 활용해 기업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교환할 수 있는 가상 시장을 만드는 것이 산업 분야에 유리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의 시장을 성장시키고 그들의 이익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10. 의료 서비스
헬스케어는 메타버스가 바꿀 수 있는 또 다른 산업이다. 의료 산업에서 메타버스를 사용하면 여러 주체 간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버스를 통해 임상의는 다른 의료 전문가, 연구원 및 제약 회사와 환자 데이터 및 의료 기록을 안전하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보 교환을 개선하고 새로운 치료법과 치료법의 개발을 가속화할 것이다.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기술로 인지치료, 지원그룹, 정신과 검진, 재활, 심지어 촉각센서를 활용한 물리치료까지 가능한 메타버스에서는 이미 디지털 치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메타버스는 어려운 수술 절차를 수행하고 환자 치료를 강화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곧, 복잡한 수술은 오늘날 로봇 수술이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증강 현실(AR)을 사용할 것이다. 또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스마트 안경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세요. 결론: 의료 산업에서 메타버스를 사용하는 것은 치료가 제공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잠재적으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결론
이것들은 다양한 산업에 걸쳐 메타버스를 위한 몇 가지 매력적인 용도일 뿐이다. 메타버스 플랫폼이 다양한 산업으로 확장됨에 따라, 우리는 훨씬 더 혁신적이고 부문을 변화시키는 사용법을 기대해야 한다.
미래에, 메타버스는 우리가 우리의 삶을 어떻게 수행하는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초기 메타버스 프로토타입이 여전히 다양한 분야에서 테스트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이 기술을 수용해야 할 때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메타버스는 지금 성장하고 있고, 많은 기업들은 이 새로운 기술을 이용하고 이익을 얻고 싶어 한다. 메타버스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항상 진화하고 있다.
그 기술의 잠재력 또한 아직 완전히 실현되지 않았다. 여러 경제 분야가 메타버스를 얼마나 빨리 구현하고 있는지를 감안하면 조만간 널리 채택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의심할 여지없이 웹3, 메타버스, 뉴에이지 기술 덕분에 글로벌 연결성이 향상된 더 나은 미래를 향해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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